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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교과목

게임소프트웨어학과

게임 제작의 이해

성공적인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거쳐야 하는 파이프라인의 단계인 컨셉의 제작, 디자인, 스토리보드, 레이아웃, 음악, 포즈 및 개요 등의 각 단계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와 마인드의 형성에 대해서 학습한다.


상용게임엔진기초

상용 3D 게임 엔진인 언리얼 및 유니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한다.
언리얼의 블루프린트 및 C++을 학습하여 3D 게임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한다.
유니티의 다양한 기능 및 스크립트(C#)을 학습하여 3D게임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한다.


게임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최신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는 아키텍처에 대해 분석하고 온라인 게임 서버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익히고 실습한다.


게임 인공지능

게임에서 사용되는 인공지능을 구현하기 위한 기초 알고리즘 및 이론에 대해서 학습한다.


게임엔진개발

게임엔진 개발을 위한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하여 기초적인 수준의 엔진을 개발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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